작은눈's Life Story

아이폰 뉴스(News)_아이폰 사용량을 2배로 늘려주는 케이스! 본문

아이폰 이야기

아이폰 뉴스(News)_아이폰 사용량을 2배로 늘려주는 케이스!

작은눈v 2010. 1. 15. 01:00

아이폰의 활용도가 높은 만큼 사용하다보면 어느새 배터리가 금방 소모되어 버리는데요~
그래서 이번엔 아이폰 케이스를 겸한 외장배터리를 소개해보려고 합니다. 바로 "밀리파워스킨"!

전자제품 수입업체인 리젠시아시아에서 "밀리파워스킨"케이스를 국내에 독점 공급을 시작했습니다.
이 케이스의 특징은 단순한 케이스가 아닌 아이폰의 전력을 늘려주는 제품이라는 점!
(이제 어플을 마음껏 이용할 수 있겠네요~^o^)/

현재 아이폰의 사용시간을 거의 두배정도로 늘릴 수 있다고 하는데요~
애플에서 공인한 제품인 만큼 신뢰가 가는 제품입니다.


무게도 79.5g에 두께도 18mm로 타 제품들에 비해 얇고 가볍다고 합니다.
(실제로 사용해보신 분은 약간 무겁다고 느끼신다고 하네요~)

디자인도 상당히 깔끔해서 아이폰과 잘 어울리는 케이스입니다~


아이폰에 연결해서 직접 충전이 가능하고, 충전량은 하단의 램프로 표시해 주는데요~
아이폰 본체에 먼저 충전이 완료된 후 케이스에 충전이 되게 됩니다.


색상은 크게 Black/White로 나뉘어 있고, 안쪽은 다양한 색상을 제공합니다.
(저는 개인적으로 White/Orange가 마음에 드네요~^^)

가격은 76,500원 정도로 약간 부담되는 가격이지만,
아이폰 사용량이 많으신 분들에겐 꼭 필요한 아이템이지 않을까요?
(제휴 카드 할인가도 있네요~) 

더 많은 정보를 원하시는 분은
http://www.milikorea.co.kr/ 로 들어가시면 찾아 보실 수 있습니다~^^
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