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눈's Life Story

미오와 담이가 친해졌어요! 아이~ 자슥들~* 흐뭇하군... 본문

애완동물이야기

미오와 담이가 친해졌어요! 아이~ 자슥들~* 흐뭇하군...

작은눈v 2011. 1. 12. 19:44
오랜만에 '아미담 삼총사' 이야기를 올려보네요~
처음 담이가 입양올 때 한창 올리다가 포스트가 늦어졌네요~

미오와 담이가 처음 만난 날, 미오vs담이!!!
>> http://blueyedeer.tistory.com/71 

지금은 떼어놓는 건 상상도 못할 정도로 아주 자~알 지내고 있습니다.
특히 미오가 담이의 꼬리에 환장(?)해 있다는 후문이 ㅋㅋ


그래서 증거 영상으로~ ㅋㅋ
영상은 조금 어둡게 나왔는데 볼 만 합니다!


 
'담이'는 '미오' 머리가 좋은가 봅니다.
자꾸 톡톡 건드리네요. ㅡ,.ㅡ;;;
나중에는 권투로 변했네요~

 

담이는 평온하게 꼬리를 살살 휘젔는데 미오가 제대로 낚시질 당하네요. ㅋ

처음에 그렇게 차가웠던 분위기는 어디가고~
이젠 친형제나 다름 없어요! (둘다 수컷~)
Comments