작은눈's Life Story

강원도 여행 1일차. 횡성 축협 한우프라자 본문

여행을떠나요/강원도

강원도 여행 1일차. 횡성 축협 한우프라자

작은눈v 2013. 3. 14. 14:58

1일차.
미술관 자작나무숲 - 풍수원성당 - 횡성 축협 한우프라자 - 모던트리 펜션

 

횡성하면 한우죠!

횡성까지 온 김에 안 먹어 볼 수 없기에~

요리 조리 검색해 보다 횡성 시외버스터미널 근처 "횡성 축협 한우프라자"로 궈궈~

 

 

1일차 첫번째 여행지-두번째 여행지 코스가 쫌 꼬이는 바람에

저녁에나 도착했네요;

점심은 뭐... 휴게소에서 간단히 때웠기 때문에!

 

이곳이 꽤나 유명한 곳인가 보네요~ (사이트도 있네;)

아래 링크로 가 보시면 밝은 날의 외관이 보이네요 ㅎㅎ

 

*횡성 축협 한우 홈페이지 바로가기

http://www.hsplaza.co.kr/

 

 

저녁시간이긴 한데 평일이라 손님이 별로 없어서 바로 앉을 수 있었습니다.

상차림은 대충 위의 사진이구요~

등심을 시켜봤습니다.

 

 

소고기를 볼 줄 몰라서 이게 괜찮은 건지는 모르겠네요;

중간에 거뭇거뭇한 부분은 뭔지...

고기끼리 맞 닿아 있는 부분이 가끔씩 저러기도 하고, 진공상태에서 그럴수도 있다던데

뭐~ 그래도 믿고 먹었습니다요 ㅎ

 

혹시나 소 부위를 잘 모르시는 분들은 아래 이미지를 참고하세요.

 

 

솔직히 부위 보면 뭐 아나요 +.+

맛있으면 그저 된거죠~ 머~

아는 부위라고는 돈까스 먹을 때 본 안심, 등심이 전부네요 ㅎㅎ

 

 

지금은 고기를 시키는 게 아니라 정육점에 포장된 상태를 골라

구워 먹는 형태로 되나 봅니다.

왜 저희는 접시로 나왔는지... ㅎㅎ

 

총평을 하자면...

전 솔직히 말해서 '기대만큼은 아니다' 였습니다.

오히려 4일차에 갔던 영월의 '다하누'가 훨 낫고 싸다는 느낌이 들더라구요.

친절도는 뭐... 그냥 휑해서 다들 표정도 굳어계시고 ㅎㅎ

이 날만 그런건지는 잘 모르겠네요~

 

갔다 오신 다른 분들은 나쁜점보다 좋은점이 더 많던데...

개인적인 평이니 참고만 하세요.

(참고로 전 소고기에 그리 해박하지도 않는 일반인의 입맛을 지녔어요. 고기라면 다 좋아하는.. ㅎㅎ)

 

위치는 위 사진보다 아래 지도로 보시는게 더 낫겠네요.

아래 1일차 지도 밑에 다음 맵으로 연결된 곳 클릭해 보세요~

 

사람마다 다 똑같지는 않으니...

 

간단히 말해서!

소고기를 먹으러 간다고 하면 전 횡성보다 영월로 가겠습니다! ㅎㅎ

 

 

[여행을떠나요/강원도] - 강원도 여행 1일차. 모던트리펜션

[여행을떠나요/강원도] - 강원도 여행 1일차. 미술관 자작나무숲

[여행을떠나요/강원도] - 강원도 여행 1일차. 풍수원성당

 

[여행을떠나요/강원도] - 강원도 3박 4일 여행. 인트로

 

Comments